핵 인싸되기 명강의

언제나 성공하는 재미있는 퀴즈!

인생 뭐 있나 2019. 12. 31. 23:59
728x90
반응형

아재의 취미 생활 첫 번째 글(해당 영역 : 스포츠가 아니라 음....굳이 영역을 나눈다면 수다)

연말이라 모임이 많을 것이다.

술자리

강연의 시작 부분 주의 집중

아이스브래이킹 등등등에 실패가 없는 퀴즈... 아재들 이걸로 인기 좀 끌어보소! 내가 했을 때 실패가 없는 주의 집중 팁!

단, 다음의 퀴즈를 재미나게 못 살리겠다면 즉, 자신 없으면 천천히 시키는 데로 읽어보소. 먼저 풀어보시고~~~

#내가 재미있는 문제 하나 낼 테니 잘 생각해보고 답해봐!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옛날 우주가 생기고 그 우주 안에 지구가 생겼지.

지구에는 하늘과 바다가 생겼고. 그리고 시간이 흘렀지.

그때 초코파이 하나가 정말 까불까불 거리다 바다에 빠져버렸어.

아, 아니다. 이 문제는 내가 그다음을 까먹어 버렸네.

미안하지만 다른 문제를 낼게.

요건 좀 유명한 문제인데. 혹시 기린 냉장고에 넣는 방법 알아?

(이건 생각보다 유명함)

 

 

 

 

 

 

정답은 냉장고를 연다. 기린을 넣는다. 냉장고를 닫는다.

그럼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 방법은?

 

 

 

정답은 냉장고 문을 연다. 기린을 빼낸다. 코끼리를 넣는다. 냉장고를 닫는다.

산중 호걸이하는 호랑님에 이 노래 알지? 호랑이 생일에 관한 노래.

(혹시 어린 친구들에게 이 퀴즈를 낸다면 한번 불러보라고 함)

그럼 호랑이 생일 잔치에 못 온 동물은 누구일까?

 

 

 

 

정답은 코끼리 냉장고 안에 있어서

그럼 다음 문제. 지구상에 마지막 남은 밀림 아마존 알지? 아마존 늪지.

노래도 있잖아. 정글 숲을 지나서 가자 엉금엉금 기어서 가자

(어린 친구에게 낸다면 노래 한번 시켜본다.)

정말 위대한 탐험가가 아마존 늪지에 갔어. 그 늪지는 아마존 악어가 어머어마하게 많이 서식하는 곳인데. 이 탐험가는 이 늪지를 어떻게 건너갔을까?

 

 

 

정답은 그냥 걸어가면되 악어 없어 호랑이 잔치 갔으니

노인과 바다라는 소설 알아? 노인 한분이 바다에 갔어. 낚싯대를 드리우고 배에 앉아.

그때 갑자기 낚시 때가 휘더니 뭔가가 잡혔어. 뭘까?

 

 

 

 

 

 

 

 

 

 

 

 

 

 

 

 

 

 

 

 

 

정답은 초코 파이

#2. 이것은 수학 문제인가 아이큐 문제인가? 먼저 자신의 머리를 너무 과신하지 말고 정 안되면 연필과 볼펜을 가지고 계산을 해보세요. 문제 시작합니다.

8톤 트럭을 몰고 과일을 시장에서 사서 과일가게에 팔는 과일 아저씨가 있었어요.

먼저 수박을 20개를 사서 바닥에 깔았어요. 수박은 모두 250kg입니다.

그 위에 참외 박스를 40개 쌓았어요. 참외는 200kg입니다.

토마토는 5kg 박스로 30개 참외 박스 위세 실었어요.

복숭아는 7.5kg 박스를 토마토 박스 위에 30개 실었어요.

복숭아 위에는 자두를 20박스 실었고요.

마지막으로 딸기 100박스를 싣고 가던 아저씨가 뭐가 떨어져서 차를 세우셨습니다. 무엇이 떨어졌을까요?

 

 

 

 

 

정답은 차의 기름이 떨어져서 썼어요.

#3. 마지막 제가 지금부터 이야기하는 이야기에서 3가지의 거짓말이 있어요. 3가지의 거짓말을 찾아주세요.

============================================================================

제가 어제 8시에 일어나 서울에 김준수 콘서트를 보러 출발했습니다.

제가 사는 곳은 대구라 동대구역에서 ktx를 타고 가려고 집에서 지하철을 타고 출발하였습니다.

지하철에서 바라본 하늘이 너무 파랗고 예뻤어요.

동대구역에서 기차를 타고 기차에서 서울역에 도착했어요. 서울역에서 다시 지하철을 타고 공연장으로 가서 공연을 보았습니다.

노래도 너무 잘 불러서 정말 재미있는 공연을 보고 다시 대구로 돌아올 때는 펭수가 저를 등에 업고 대구까지 날아와 저를 집에 데려다주었어요. 너무 즐거운 하루였어요.

(개인적인 이야기 주저리주저리 참말만 많이 하세요.)

 

 

 

 

 

거짓말 3개 찾으셨나요?

1. 지하철 밖 하늘

2. 펭수가 태워준 거

3. 요거 정답은 1주일 후 댓글로

 

 

 

 

728x90
반응형